본문 바로가기
주식/주식기록

주식상황판(2020-04-03)

by 인생은고스톱 2020. 4. 3.

오늘 미국시장이 어제의 하락에 반등했습니다.
다우지수 2.24%, 나스닥 1.72% 올랐습니다.

 

 

- 오늘의 이슈 -

1.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의 감산 기대소식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대화한 나의 친구 'MBS'(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와 방금 이야기했다"며 "난 그들이 (원유를) 대략 1000만 배럴 감산할 것으로 예상하고 희망한다"며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원유 및 가스 산업에 대단한 일일 것"이라고 적었다. 

 

 

 

 

투자주체별로는 기관이 1,722억원을 순매도했으나, 개인은 오늘도 매수행보였네요 1,475억원
외국인이 225억원을 순매수 한 부분이 오늘은 좀 눈애 띄네요.

 

 

 

 

유가가 전날보다 급등했습니다. 새벽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의 유가 전쟁에 개입할 뜻이란 내용을 위쪽 내용에 적었는데 이게 잘못된 보도다. 오보다 말이 많습니다.

결국엔 국제 원유가격이 올라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우석이 형님이 원유가격에 대해 글을 쓰셔서 아래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jaegebal/1726611


우주초고수다. 투자를 성공으로 이끄는...

우주초고수다. 투자를 성공으로 이끄는 경쟁력은 남다른 상상력에 있다. 우리는 ...

caf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