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 이슈/핫이슈정보

조별순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 조별순위

by 인생은고스톱 2021. 6. 10.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 조별순위 현재 순위 중계방송 및 축구 라인업 스쿼드 방송일정 방송 시간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생은 고스톱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에서 같은 H조에 속한 투르크메니스탄과 스리랑카와의 경기에서 5대 0의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스리랑카와의 경기에선 플랜 B로 대부분의 선수를 교체하고도 손쉬운 승리를 따냈습니다.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예선」

■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 중간순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 중간순위 표
아시아 지역예선 H조 순위

▶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은 9일 열린 스리링카와의 대결에서 5대 0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남은 경기는 13일 오후 3시에 펼쳐지는 레바논과의 마지막 경기가 남았습니다. 

 

▶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은 피파랭킹 93위인 레바논전의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에서 1위를 거둘 것입니다. 왜냐하면 레바논과의 경기에서 패해도 승점 13점으로 동률을 이루지만 골득실 차에서 16점이나 앞서고 있기 때문에 16점 차 이상 나지 않는 이상 H조 1위를 거두기 때문입니다. 

▶ 앞서 열린 북한참여 경기는 북한의 불참 의사에 따라 모두 무효 처리가 되었습니다.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예선 조별순위」

■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조별 순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조별 순위 표
조별순위

▶ H조에선 대한민국이 조 1위를 기록하여 월드컵 최종예선에 나가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최종예선에서 만나게 될 상대를 미리 확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A조에선 시리아가 중국을 제치고 조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조금 위태로워 보이는 모습입니다. 공한증으로 한국을 만나면 약한 모습을 보여주던 중국이었는데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최종 진출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B조에선 호주가 1위를 기록하고 있고 C조에선 이란과 이라크 그리고 바레인이 조 1위를 두고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강팀이 포진해 있다 보니 2차 예선인데도 경쟁이 치열합니다. D조에선 사우디아라비아 E조에선 카타르 F조에선 일본이 그리고 G조에선 베트남이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감독인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대표팀이 생애 처음으로 월드컵 최종 예선에 올라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종예선에서 우리와 같은 조에 속한다면 흥미진진한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국가대표팀 라인업」

■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 스쿼드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 라인업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

 

▶ 투르크메니스탄과 스리랑카전을 통해 우리는 남자 국가대표팀 플랜 A와 플랜 B를 확인하였습니다. 물론 올림픽 대표로 차출된 이강인 백승호 이동준 선수들이 스쿼드에 포함되면 더욱더 강력한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바논전 예상 라인업은 골키퍼에 김승규 수비 김영권 김민재 홍철 김문환 미드필더 권창훈 남태희 손흥민 이재성 정우영 공격 황의조입니다. 투르크메니스탄전에 나왔던 선발 라인업인데요 여기에 옵션은 윙백에 이기재와 미드필더에 황희찬 정도로 보입니다. 

 

 

 

「중계방송 」

■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레바논전 중계방송

 

▶ 장소 : 2021. 6. 13 (일) 오후 3: 00 

▶ KBS2 TV로 생중계됩니다. 

 

고인이 된 유상철 전 울산현대 감독의 살아생전 모습
고 유상철 감독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자격 실천내용 혜택 실천 기간 지원자격 신청방법 궁금점

간편 저렴 세금 신고 수수료 절약 종합소득세 부가세 유튜브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 알바 세금신고

후유장해 3% 숨은 보험금 보상금 신청하기 무료 상담

[출처]  KFA

 

유로 2020 2021 무료 중계 방송 사이트 경기 일정 라이브 시청 LG U+

https://777-777.tistory.com/entry/유로-2020-2021-무료-중계-방송-사이트-경기-일정-라이브-시청-LG-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