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개팅어플

아만다 데이팅 소개팅 앱 어플 사용방법 ①

by 인생은고스톱 2021. 9. 5.

아만다 어플 사용방법ㅣ아만다 어플 사용후기ㅣ아만다 프로필 변경 ㅣ아만다 얼굴평가 ㅣ아만다 얼평 ㅣ아만다 APP ㅣ아만다 남자 평균 ㅣ아만다 소개팅 앱 ㅣ

 

 

 

「아만다  앱」

시작에서 만남까지

 

아만다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사진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어플의 기능을 제대로 익힌 후에 시간을 조금 쏟아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존잘 존예는 굳이 시간을 쏟지 않아도 괜찮겠지만 우리같이 평범한 사람들은 그래도 어느 정도 시간 투자를 함으로써 미래의 여자 친구 남자 친구를 만날 수 있으니 이어지는 글을 잘 읽어보고 모두 올해에는 솔로 탈출을 기원한다.  

 

「아만다 어플 사용설명서」

홈 화면

아만다 홈화면 기능설명 사진
아만다 홈화면

①  알림판 : 아만다에서 제공하는 이성친구를 소개해주는 알람이 울린다. 어떨 때에는 애교철 철 귀여운 매력녀를 어떤 날에는 편안하게 해 줄 연상녀를 소개해주는 알람이 시시각각 울린다. 따라서 알람 설정을 잘못해두면 회사에서 시시각각 알람이 울릴 수 있으니 골치 아픈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은 분들은 미리 알람 설정을 꺼두기를 바란다. 이 알림판에는 내가 친구 신청을 한 이성이 내 친구 신청과 메시지를 확인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알림 설정은 필수이다. 또한 사진 변경에 관한 관리자의 승인 또한 알림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② 프로필 설정 : 소개팅 어플의 시작과 끝은 프로필에서 결정 난 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대다수의 소개팅 어플 이용자들은 "외모는 같이 다니기 부끄럽지 않을 정도면 돼요"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지만 아만다 어플에서는 프로필 사진과 소개글 그리고 개성 있는 자신만의 소개글이 이성에게 호감을 갖기 위한 필수이기 때문에 프로필과 닉네임은 가능하면 신경을 써서 작성하도록 하자. 그리고 프로필 성정에 관심태그 기능이 있는데 이 부분도 일치되는 이성과 매칭을 시켜주니 신경 써서 작성할 수 있도록 하자. 

 

③ 설정 기능 : 1번 알림을 꺼두고 싶은 사용자는 이 설정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 모든 알림, 주요 알림, 최소 알림이 있으니 개인별로 상황에 맞게 설정해두는 것이 좋겠다. 이 설정 기능 중에는 아는 사람 만나지 않기라는 설정창이 있는데 내 핸드폰 주소록에 있는 연락처를 업로드할 경우 내가 아는 사람과 마주치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개인정보를 아무 대가 없이 보여주는 꼴이라 망설이는 기능이기 때문에 이 부분도 사용자의 취사선택에 맡겨야 할 것 같다. 

 

④ 이상형 설정 : 딱히 이상형을 설정한다고 그에 맞춰서 이상형 매치가 이뤄지지 않는 점에서 쓸모없는 기능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