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개팅어플

아만다 프로필 완성도 100% 만들기

by 인생은고스톱 2021. 9. 5.

아만다 ㅣ아만다 프로필 완성도 100% ㅣ아만다 프로필 완성 ㅣ아만다 프로필 확인 ㅣ아만다 프로필 심사 ㅣ아만다 프로필 ㅣ

 

 

 

「아만다 프로필」

 

아만다 소개팅어플 프로필 초기화면
아만다 핸드폰 프로필 화면

 

아만다 프로필 100% 만들기

 

아만다는 리본이라는 아이템을 통해서 이성의 프로필을 확인하거나 친구 해요 신청, 대화하기 등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쉽게 설명하자면 게임 아이템이다. 적을 공격하고 이기기 위해서는 게임 아이템이 필요한데 아이템을 충전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뿐이다. 바로 시간을 투자해서 노동을 하거나 현질을 하거나.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에서 현질을 하지 않고 리본을 획득하는 방법이 세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내가 원하지 않는 광고나 게임 앱을 다운해서 레벨업을 한다. 두 번째는 가입을 원하는 이성의 가입 심사위원으로 상대방에게 1점부터 5점까지 별점을 주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설명할 내 프로필 완성도를 100%로 만드는 것이다. 

 

첫 번째를 원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테니, 두 번째와 세 번째 방법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을 하자면, 아만다는 상대방 이성이 아만다에 가입하고자 하거나, 새로운 점수를 받고 싶을 때 무작위로 점수받기를 진행하여 가입 유무를 판단하거나 점수받기를 새로고침 하는데 이를 도와주는 역할이 바로 우리가 할 일이며 이 점수 부여를 통해서 리본 1개씩을 부여하는데 무작정 제한 없이 리본을 주는 것이 아니라는 단점이 있다. 하루에 많이 받아야 리본 5개를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기 바란다. 

 

세 번째는 바로 내 프로필 완성도를 100%로 올리는 것인데, 바로 20 리본을 바로 준다. 하지만 프로필 열람 시 소요되는 리본이 5개, 친구 해요 신청 시 리본이 15개 지불이 되니, 돈이 없는 유저에게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났을 때 기회는 1번밖에 주어지지 않는 사실도 명심하길 바란다. 

 

사진도 올리고 프로필 작성도 다 완료했는데 프로필 완성도가 100%로 채워지지 않는 이유는 바로 사진 개수에 있다.  아만다에는 프로필 사진 개수가 6개 올라가는데 5개를 채웠을 때, 완성도 95%였던 것이 사진 6개를 모두 채우니 100% 달성해서 리본 20개를 획득하였다. 물론 리본 20개는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친구 신청을 했고 까였기 때문에 이 모든 노력이 헛수고라고 생각되지만 여러분들은 반드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서 아만다 앱을 지우길 바란다.  

아만다 소개팅앱 프로필 95% 화면아만다 소개팅앱 프로필 100% 화면
아만다 프로필 완성도 100% 만들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