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개팅어플

아만다 데이팅 소개팅 앱 어플 사용방법 ②

by 인생은고스톱 2021. 9. 5.

아만다 어플 사용방법ㅣ아만다 어플 사용후기ㅣ아만다 프로필 변경 ㅣ아만다 얼굴평가 ㅣ아만다 얼평 ㅣ아만다 APP ㅣ아만다 남자 평균 ㅣ아만다 소개팅 앱 ㅣ

 

 

 

「아만다  앱」

시작에서 만남까지

 

아만다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사진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어플의 기능을 제대로 익힌 후에 시간을 조금 쏟아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존잘 존예는 굳이 시간을 쏟지 않아도 괜찮겠지만 우리같이 평범한 사람들은 그래도 어느 정도 시간 투자를 함으로써 미래의 여자 친구 남자 친구를 만날 수 있으니 이어지는 글을 잘 읽어보고 모두 올해에는 솔로 탈출을 기원한다.  

 

「아만다 어플 사용설명서」

아만다 소개팅어플 기능설명 화면
아만다 어플 기능

아만다 기능

 

① 쿠폰함

: 아만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함. 현질을 유도하는 지극히 상술적인 목적의 쿠폰. 보통 실시간 이성을 소개한다. 하지만 프로필 보기 리본 5개, 친구 신청하기 리본 15개를 각오하는 게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맘에 드는 이성에게 접근하기 위한 미끼를 우리는 물어버렸기 때문이다. 

 

※ 리본

: 아만다 앱에서는 리본이라는 아이템을 구매해서 이성에게 호감을 표시해야 한다. 리본 개수가 많아야 할 것인데 현금 10,000원에 리본 100개로 따져보았을 때 리본 1개는 100원이라는 결론이 나오니 자기가 생각할 때 비싸다 싸다의 생각은 사용자에게 맡기도록 하겠다.  

 

② 받은 표현

: 나에게 높은 평가 (별점 1점~5점)를 보낸 이성과 나의 프로필을 열람한 이성을 확인할 수 있는 창이다. 내가 생각했을 때 받은 표현의 이성에게 리본을 투자하는 게 가장 가성비 높은 확률의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상대방이 맘에 안들 수도 있지만 높은 확률로 대화까지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 같다. (※물론, 나는 받은 표현이 없기 때문에 썰렁하지만.....ㅜㅜ)

 

 홈 화면

: 오늘의 소개 및 라이브 채팅 나에게 맞는 이성소개, 출석체크 등 아만다에서 제공하는 홈 화면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나에게 맞는 이성뿐만이 아니라 지금 접속 중인 및 다 향한 유형의 이성을 실시간으로 소개받을 수 있으나 올라오는 이성의 외모와 학력이 후들후들하기 때문에 경쟁은 당사자가 감수해야 할 사항이기 때문에 뒷일을 각자 알아서 판단하고 책임지자. 

 

④ 아만다 스퀘어

: 인스타그램처럼 이성이 자신의 일상을 사진으로 공유하는 아만다 그램과 아만다 PICK(서로 다른 매력의 이성 2명을 매칭 시켜 선택을 하는 기능)이 있다. 눈호강과 별로 쓸데없는 현질을 유도하게 하는 아만다의 마케팅 화면. 

아만다 PICK 캡쳐화면
아만다 PICK 화면

⑤ 새 점수받기 평가 화면

: 아만다에서는 신규 가입자 또는 새점수를 받길 원하는 유저를 상대로 다른 이성의 사용자들로 하여금 평가를 받게 하는 시스템으로 돌아간다. 이 화면은 그 이성을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탭이다. 5~10명가량의 이성을 평가할 때마다 1 리본이 보상으로 주어지나, 무제한으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며 하루 보상 리본 한도가 있다. 

 

⑥ 받은 표현과 보낸 표현

: 내가 상대방 이성으로부터 호감을 받거나 내 프로필을 열람한 이성을 확인할 수 있는 탭. 내가 보낸 표현은 꾸준히 업데이트되나 내가 받은 표현은 한 달이 지나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게 함정. 

 

⑦ 채팅

: 가장 설레는 순간이 내가 호감을 갖는 이성과 매칭이 되고 아만다 어플에서 제공하는 대화방을 이용할 수 있는 창이다. 이 과정까지 가기까지 험난한 고생과 시간을 투자한 유저들에게 달콤한 과일 같은 꿀맛 같은 환상도 잠시 자칫 잘못하다가는 상대방 이성이 대화방을 바로 나갈 수 있으니 너무 허탈해하지 마시라. 다들 겪는 과정이니까. 물론 존잘 존예 넘사벽 능력자는 제외하고 말이다. 

 

 

 

 

 

 

 

반응형

댓글